2017.08.24 13:45
1,976
 

어슬렁반상회 '자취영화', 영화 이야기
 
함께 밥을 먹는다고, 식구라고 한다죠? '자취영화'에서는 모임이 끝나면 늘 함께 밥을 먹습니다. 그렇게 한 주에 한 끼를 함께하는 식구가 된지도 벌써 한 달하고 열흘이 지났습니다. 
 
지금 자취영화는 초반 작업을 마무리하고 청년의 이야기 중 하나를 공동 작업을 위한 시나리오로 선택하고, 열심히 수정하고 있습니다. 시나리오를 선택하기 전에 우리는 공동작업을 할 것인지, 혼자 작업을 할 것인지 자신의 욕구와 목표를 말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. 함께 협업을 경험하기 위해 어슬렁반상회에 온 만큼 공동작업을 통해 좋은 질의 작품을 만들자는데 함께 의견을 모았습니다. 
more
어슬렁반상회 "소소한 드로잉"
 
드로잉 강사 몽상의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 참여한 사람 모두 몽상이 처음 시도한 드로잉을 보고 '나도 할 수 있다!' 는 용기를 얻었다고 했습니다. 
어슬렁반상회 '성실하게 게으른' 세 번째 만남
 
생각이 정리되지 않은 이에게는 생각을 정돈해 볼 수 있었던, 생각이 평소에 너무 많았던 이에게는 조금은 멍때리며 쉴 수 있었던 차분한 시간이었습니다. 
어슬렁반상회 '너와 나의 수작' 세 번째 만남
 
이번 너와 나의 수작에서는 과일청을 만들었습니다. 과일청을 만들기 전 감정 카드를 이용해서 각자가 느끼는 감정을 이야기하고, 일상을 나눴어요. 서로의 이야기를 주고받는 것만으로 그 일상과 감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 
어슬렁반상회 "라라랜드" 두 번째 만남
 
이번 모임에서는 직접 작사, 작곡, 합주까지 하게되었어요. 어렵지 않을까 했던 우려와 달리 모두 즐겁게 참여했습니다! 자기 이야기로 작사를 하기도 하고 코드를 배우고 직접 멜로디를 만들고 다함께 역할을 나누어 합주까지! 뿌듯뿌듯 !

이번 청년정보 콸콸은 특별한 정보가 콸콸!
청년수당 참여 청년들의 재능이 한껏 묻어난 연극의 티켓 할인 정보! 
연극 '검푸른' 티켓 60% 할인
 
청년수당에 참여하고 있는 김신영님이 출연하는 연극 '검푸른'을 소개합니다. 
 
다섯가지 옴니버스 극을 통해 지금을 
살아가고 있는 우리를 다시
 돌아보는 시간을 보내보아요:) 
 
예매 후, 입장 시에 티켓박스에서 '김신영'님의 성함을  이야기하면 무려 60% 할인!
 
▼▼▼ 자세한 안내는 ▼▼▼
 
누군가 한번 쯤은 겪었을 이야기
연극 '책갈피' 티켓 50% 할인
 
청년수당 참여자분들은 
관람 원하시는 날짜에 현장에 가셔서 
청년수당 체크카드를 제시하시면 
50%할인 된 가격(10,000원)으로 
관람하실 수 있습니다. 

다만, 이번 공연은 쇼케이스 공연이기 때문에 카드 결제는 불가능합니다.
 
▼▼▼ 자세한 안내는 ▼▼▼
 

[송파] 웰컴프로젝트 활동단 모집공고(8/29~9/28)
[양천] 인문학강의, 영화상영, 예술체험, 인디밴드의 공연까지! : 모기동 별 헤는 밤 (8/30)
[은평] 금요 토크시네마 '늘씨네와 벗들'
(8,25, 9/15, 9/29)
[중랑] 우리마을 이웃을 들여다보는
확대경 프로젝트 (8/24~9/7)
[강동] 8월에도 이어지는 '1:1 자소서 컨설팅'과 '마루학교'의 오늘밤 이은결은 나야나!(~8/26, ~8/24)
[용산] 마을공방 사이 8월-10월 교육(일상생활기술, 자투리 공간 활용하기 등) 안내 
(상시 모집)